Customer Center

비쥬얼1비쥬얼2비쥬얼3비쥬얼3비쥬얼3

Q&A

  • Home >
  •  Customer Center >
  •  Q&A
글제목 안녕하세요^^
작성자 ADMIN 작성일 2010-04-17 00:39:10 조회수 5411
안녕하세요^^이번에 컴퓨터를 바꾸면서 리빗을 포맷하고 새롭게 설정했는데요
라이센스키를 입력했는데 이미 라이센스키를 사용하고 있어서 활성화코드를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
답변부탁드릴께요
이전글 rebit을 제품을 윈도우2003에서 사용 할 수 없나요?
다음글 레빗 두배로 활용하는 팁
    ADMIN
박용훈 고객님 안녕하세요
문의하신 레빗의 초기화는 PC에 연결된 상태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초기화가 됩니다.
만일 바로 레빗을 포맷하시면 라이센스 초기화가 안된상태이기 때문에 재설치시 라이센스가 사용중이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.
이때는 저희쪽으로 전화주셔서 라이센스키를 말씀해주시면 미국본사로 라이센스 초기화 요청을 해드립니다.
약 1-2일 정도 소요가 되며 초기화가 되면 다시 연락을 드립니다.
02-2093-1007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2010-04-17 11:48:20]
삭제
목록보기

우편번호 찾기

찾으실 주소의 동(을/면) 이름을 입력하세요.

지역명

-  해당주소를 클릭하시면 자동입력됩니다.

우편번호 찾기

찾으실 주소의 동(을/면) 이름을 입력하세요.

지역명

-  해당주소를 클릭하시면 자동입력됩니다.

우편번호 찾기

찾으실 주소의 동(을/면) 이름을 입력하세요.

지역명

-  해당주소를 클릭하시면 자동입력됩니다.

견적의뢰
교육신청
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