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Center

비쥬얼1비쥬얼2비쥬얼3비쥬얼3비쥬얼3

Q&A

  • Home >
  •  Customer Center >
  •  Q&A
글제목 활성화?!
작성자 최지현 작성일 2010-05-09 14:29:32 조회수 5230
엠지텍에서 레빗기능이 있는 외장하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사용중 usb를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
'활성화 유예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.
지금 소프트웨어를 활성화하십시오!'
라는 문구가 뜹니다.
무엇이 문제가 있어서 그런지 문의 드립니다.
이전글 왜 저는 설치가 안될까요?
다음글 QUSB를 이용한 백업기능 문의 (TS-110, TS-210)
    정희옥
최초 설치시 라이센스키는 입력 하셨는데도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 건가요?
일단 라이센스키에 대한 활성화 문제 인거 같습니다.
02-2093-1007로 전화주시면 원격으로 조치 해 드리겠습니다.
[2010-05-10 09:19:27]
삭제
목록보기

우편번호 찾기

찾으실 주소의 동(을/면) 이름을 입력하세요.

지역명

-  해당주소를 클릭하시면 자동입력됩니다.

우편번호 찾기

찾으실 주소의 동(을/면) 이름을 입력하세요.

지역명

-  해당주소를 클릭하시면 자동입력됩니다.

우편번호 찾기

찾으실 주소의 동(을/면) 이름을 입력하세요.

지역명

-  해당주소를 클릭하시면 자동입력됩니다.

견적의뢰
교육신청

위로